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바코리아, 일반인 단체 바디프로필 RYSH 프로젝트 시즌1 개최

기사승인 22-03-18 14:52

공유
default_news_ad1

인바코리아

 
인바코리아 일반인 바디프로필 프로젝트 RYSH
사진 출처 : 인바코리아 제공
 

인바코리아, 일반인 단체 바디프로필 RYSH 프로젝트 시즌1 개최

34년 전통의 세계 내추럴 보디빌딩·피트니스 단체인 인바코리아(INBA KOREA)에서 대한민국의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 정착을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단체 바디프로필 촬영 프로젝트인 'RYSH : Renovate Your SHape' 프로젝트 시즌1을 개최한다. 


인바코리아는 최근 치열한 경쟁 끝에 196명의 지원자 중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MZ세대 25명을 선발하여 단체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한 대장정을 시작했다. 2022년 올해 여름을 뜨겁게 달굴 RYSH 프로젝트의 멤버들은 서울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2030 젊은 남녀 중 운동에 관심이 있고 멋진 몸매를 갖고 싶어하는 열망이 있는 사람들로 선발되었다. 지원자로는 교사, 연구원, 물리치료사, 사업가, 대학생, 간호사, 바리스타, 설계사 등 다양한 직군이 있으며, 인바 코리아 한승호 대표도 이 프로젝트에 직접 참가 한다.

RYSH 프로젝트 참가자들은 1월부터 1차, 2차, 3차에 걸친 심사를 받게 되는데 3차 심사 날짜인 5월 31일, 체지방 기준 남자 8%, 여자 20% 에 미달하는 인원은 최종 탈락하게 된다. 끝까지 생존한 참가자들은 6월 12일, 대망의 바디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1차 미팅
사진 제공 : 인바코리아
 
 

요즘 MZ세대에게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바디프로필은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보지만 아무나 해내지는 못하는 버킷리스트에 해당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각자 꿈에 그리던 몸매를 얻음과 동시에 함께하는 팀원들과의 멋진 추억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팀원들 중 가장 운동경력 및 촬영 경험이 많은 스포츠 모델 차상화, 프리랜서 모델 김윤화가 서로를 다독이고 채찍질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RYSH팀 협찬 물품 증정식
사진 출처 : 인바코리아 제공
 
 
 
RYSH팀 협찬 물품 증정식
사진 출처 : 인바코리아 제공
 
 

이번 RYSH 프로젝트의 팀장을 맡은 지홍주는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젊은 남녀가 한 마음 한 뜻으로 건강한 사회 문화를 만들어간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혼자서는 하기 힘드나 함께라면 해낼 수 있다는 믿음으로 한 명의 낙오자 없이 프로젝트를 완수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RYSH 프로젝트 시즌1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최종 인원은 6월 바디 프로필과는 별도로 오는 7월 요트 위에서의 특별한 여름 화보 촬영이 계획되어 있으며, 참가자중 가장 눈에 띄는 변화를 보여준 남녀 1명씩을 선정하여 추후 인바코리아 대회에서 특별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인바코리아의 한승호 신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의도가 단순히 외형이 변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개인의 한계에 도전해 봄으로써, N포 세대라고도 불리는 2030세대가 누구든 해낼 수 있다는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방송인 김종국
사진 출처 : 인바코리아 제공
 
 

인바코리아는 작년 가수이자 유튜버 김종국의 약물 논란  이슈 때 도핑테스트를 주관하여 논란을 단박에 잠재워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인바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WADA 인증 기관과 협업중인 ㈜파이브스타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올림픽 수준의 도핑테스트를 진행하는 보디빌딩·피트니스 단체다.
 
 
인바코리아 사진 출처 : 인바코리아 제공
 
 

인바코리아 내추럴 피트니스 대회는 전 세계 올림픽 경기에서도 시행하지 못한 WADA In-competition Panel Doping Test를 2020년과 2021년에 출전 선수 전원에게 시행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인바코리아 명세영 프로모터의 아낌 없는 지원을 통해 약물 없는 한국 내추럴 피트니스 대회를 바르게 이끌어 간다는 취지로 2022년 새로운 총책임 운영위원회를 개설했으며, 인바코리아 한승호 신임 대표와 인바코리아 이대웅 운영 감사를 영입해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다.

자료 제공 : 인바코리아

 

리더경제뉴스

<저작권자 리더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